티스토리 뷰

[스픽] 영어 스피킹앱 솔직 후기

최근 회사 복지 비용으로 영어 강의를 열심히 찾다가, '스픽'이라는 스피킹앱 멤버십을 구매했다.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같이 시간을 내는 데 부담되지 않고, 평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선택한 앱이었다.
 
스픽 멤버십을 구매하면 다음 사항들을 이용할 수 있다.


1. 매일 영어 표현 하나씩 배우기

스픽팀에서 준비해둔 수업을 하나씩 수강할 수 있다.
 
식당에서 주문하는 법, 일상에서 친구랑 대화하기 등 다양한 주제와 관련해서 일상 영어 표현을 연습하게 된다.
 
디데이를 설정해두고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설정되어 있어, 매일 10-15분씩 투자해서 공부하기에 좋은 구조다.

스픽 앱 사용 후기
스픽 앱 표현 배우기

 

2. 원하는 영어 표현 탐색하기

특정한 상황에서 필요한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직접 관련 수업을 탐색할 수도 있다.
 
일상 표현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사용하거나 SNS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도 다루고 있다.
 
이 탐색 메뉴는 수업 코스라기보다는, 관련된 표현을 두세 문장 정도 가르쳐주는 구조로 되어 있어 빠르게 훑고 지나가기 좋다.

스픽 앱 사용 솔직 후기
스픽 앱 탐색 기능 사용하기

 

3. 스픽 AI 튜터 ⭐️

실제 외국인과 대화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기능이다.
 
내가 하는 말을 AI가 인식하고 그에 맞게 대답을 해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정교해서 놀랐다! 진짜로 사람과 대화하는 느낌이었다.

스픽 AI 튜터 솔직후기
스픽 AI 튜터 사용하기

AI튜터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대화가 끝나고 나면 내가 말한 부분에 대한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들은 다른 표현으로 바꿔주고, 나의 발화가 어느 정도 수준인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이 기능은 오픽이나 여러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었다.

스픽 AI 튜터 평가 예시
스픽 AI 튜터 평가 예시


영어 스피킹앱 [스픽] 총평 / 2만원 할인 코드

나는 우선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을 대비해서 멤버십을 구매했는데, 시험이 끝난 이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서 매우 만족하고 있다.
 
앞으로 있을 영국 생활에 적응하는 데에도 매우 도움이 될 것 같다.
 
외국 생활을 앞두고 있거나, 실생활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하는 서비스다.
 
가격도 월 1-2만원이면 충분하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친구 추천으로 2만원 할인받고 멤버십을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